행복한 결혼, 소중한 우리 아이의 백일잔치와 돌잔치 등 살아가다 보면 다양한 행사를 치르게 된다. 바쁜 시간을 내어 행사를 찾아 준 주변 지인들에게는 깊은 고마움이 들게 마련이다.

이때 찾게 되는 것이 바로 답례품이다. 특히, 떡은 예로부터 경사가 있을 때마다 나눠 먹던 우리네 전통 음식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소 투박한 느낌을 주던 기존의 답례떡과 달리 최근에는 고급스러운 구성을 갖춘 답례떡들이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떡 전문 프랜차이즈인 떡보의 하루는 답례떡을 선보였다. 설명에 따르면 각종 영양떡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백설기와 찹쌀떡, 떡 케익까지 다양한 답례떡이 준비돼 있다. 모든 답례떡은 100% 국내 쌀을 활용, HACCP(해썹) 인증을 거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품격을 더한 신규 패키지를 출시했다..

3만 원 이상 주문 시에는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주문 후 원하는 일정, 장소에서 배송받을 수 이는 편리한 주문배송시스템도 제공한다. 답례떡 주문 시에는 무료 답례스티커를 부착, 한층 풍성한 구성을 제공한다.

떡보의 하루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 목적에 맞춰 다채로운 답례떡이 준비돼 있다”면서, “감사 인사와 답례떡이 필요한 곳 어디라면 떡보의 하루 답례떡을 활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떡보의 하루는 전국 10개 지사와 해외 지사 1개 지사의 유통망, 전국 167여개 가맹점을 자랑하는 떡 프랜차이즈다. 답례떡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업체 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