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수능 정시대입 추가합격자 발표가 마감되었다. 추가합격을 기대해봤지만 아쉽게도 불합격을 받아 들여야 하는 학생들은 대학입학에 대한 재도전으로 심기일전할 기회를 찾고 있다. 2018수능이 9개월 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 많은 학생들이 본인의 학습역량을 키우기 위한 최적화된 교육환경으로 기숙학원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재수생이 입 모아 추천하는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이 2018수능 재수성공을 위한 대입정규반을 모집하고 있다. 대입정규반은 수능 개편 내용을 적극 반영한 커리큘럼으로 2018 수능의 기본 핵심개념부터 실전 수능 유형 문제까지 면밀한 학습관리를 받고, 규칙적인 생활과 유해환경을 차단하여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생활관리를 받는다.

설명에 따르면 2018수능을 준비하는 비상에듀 양평캠퍼스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 부모님과 수험생의 기숙학원 비용 부담을 줄여 드리고자 수강료를 대폭 하향 조정했다. 일반 기숙학원 수강료의 20% 정도의 할인율이 적용되지만 수학일일30제, 오답체크노트, 데일리테스트, 학습일기 작성을 통한 피드백 등 더 나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서울근교 청정지역 양수리에 위치하여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쾌적하고 안락한 숙소는 숙소 안에 분리형 욕실과 화장실이 있고, 원내 미화직원들이 세탁 및 청소까지 담당하고 있어 공부만 하면 된다. 또한, 학생들에게 영양가 있는 식사제공을 위해 좋은 재료, 신선한 먹거리, 안전한 급식관리에 힘쓰고 있다.

재수정규반에 입소한 학생들은 입소부터 수능 일까지 입학상담에서 대학진학까지 일률적인 컨설팅이 아니라 학생 개개인에 맞는 스토리텔링 컨설팅을 진행한다. 입학 초 진로탐색을 시작으로 정확한 데이터 분석과 합격선 예측으로 수시부터 정시까지 면밀하게 진단하여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대입정규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양평비상에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