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에서 피부질환 및 피부 쁘띠 미용 부문 의술을 선보이는 쁨클리닉 피부과가 일산 2개 점에 확장 개원했다. 최근 일산 화정점과 주엽점(일산점)을 강남 지역에 이어 확장 개원했다.

설명에 따르며 쁨클리닉은 서울대 출신 대표원장단과 의료진들이 모여 일산 피부, 쁘띠 클리닉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톡스앤필 일산점과 화정점이 각각 쁨클리닉 일산점과 화정점으로 확장 오픈해 필러, 보톡스와 같은 쁘띠 및 피부과 진료를 한다.

주요 진료과목은 ▲색소질환인 주근깨, 검버섯, 기미, 여드름 및 여드름 흉터 치료 ▲첨단 레이저를 이용해 주름 및 모공개선 치료를 시행하는 레이저 클리닉 ▲필러, 보톡스 시술 ▲레이저를 활용한 제모시술이 이뤄지는 제모 클리닉 ▲부위별 지방흡입 수술을 하는 지방흡입수술클리닉 등이다.

진호성원장은 "쁨클리닉 일산점(주엽점)과 화정점은 통합적인 메디컬 네트워크 스킨케어 서비스로 만족감 높은 뷰티 관련 의료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일산 환자들에게 피부 건강 상식 제공과 뷰티를 제공하는 피부과 주치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쁨클리닉은 전국으로 네트워크 지점을 확대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 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쁨클리닉 화정점 평일 진료시간은 (월화목금)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수요일은 오후 6시) 주말의 경우는 토요일만 진료가 진행되며 진료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일산점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조성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