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디저트 브랜드 ‘시루아네’는 제과기능장의 명품 손길이 더해진 ‘시루아네다쿠아즈’를 선보이며 광고 모델로 걸그룹 에이걸스의 제인을 발탁했다.

설명에 따르면 제과기능장의 손길로 새롭게 선보인 시루아네 다쿠아즈 광고모델은 걸그룹 에이걸스의 제인이다. 에이걸스 메인보컬로 특유의 상큼함을 선보이고 있는 제인은 현재 현재 중국, 캄보디아등 해외 방송활동은 물론 케이블TV 예능프로그램 MC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방송가의 주목을 받는 기대주다.

그녀만의 사랑스러움과 순수함이 어우러진 매력 어필로 드라마출연 및 3월 솔로앨범 준비 등 다방면의 활동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제인인 속한 에이걸스 역시 새로운 콘셉트의 걸그룹"MeiMei"(메이메이)로 팀명을 바꿔 걸그룹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지면광고 촬영이 진행된 지난 17일 ‘다쿠아즈 먹방요정’으로 촬영 내내 기분 좋은 활약을 보여준 제인에 대해 스태프들의 칭찬 일색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또 당일 현장에는 에이걸스제인을 비롯해 박상규 한국제과기능장협회장, 최진남 제과기능장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김영태 대표는 “국내를 넘어 중국, 동남아 등에서 주목받고 있는 에이걸스 제인이 새로운 모델로 발탁됨으로 시루아네 다쿠아즈의 활력이 됐으면 좋겠다”며 “마카롱만의 화려함과 달콤함으로 디저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시루아네다쿠아즈는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저트 아이템인 초콜릿으로 만든 초코다쿠아즈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시루아네는 기존 소금 다쿠아즈, 블루베리 다쿠아즈, 호두크림치즈 다쿠아즈 등과 함께국내 디저트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런 시루아네다쿠아즈는 온라인 대형쇼핑몰 네이버쇼핑, GS SHOP, 이마트몰, 신세계몰, 1300K, 어반차일드, 반디앤루니스, 바보사랑, 윙잇, 후추통, 11번가, 지마켓, 인터파크 등을 비롯해 카카오 선물하기 및 시루아네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