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 기업 은성글로벌이 지난 14일 전동식 의료용 흡인기에 저주파 기술력을 결합해 하나의 기기로 구현한 아쿠아클린미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아쿠아클린미니는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최적의 시술에 사용된다. 3단계에 걸쳐 피부 속 노폐물과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지, 모낭충, 여드름을 진공흡입으로 제거하여 피부 안색 정화, 물광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쿠아클린미니는 진공음압과 특수 솔루션을 이용한 저자극 필링 기능, 전기천공법을 이용한 Electroporation 침투 기능이 만나 클렌징부터 약물 침투, 리프팅까지 하나의 기기로 가능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아쿠아클린미니 팁은 기본 구성품 4개의 팁과 옵션 4개의 팁으로 구성돼 있으며 Y type 핸드피스, Multi type 핸드피스 그리고 아쿠아클린 핸드피스로 다양한 솔루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새로운 신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 이번에 출시한 아쿠아클린미니는 진공흡인기능에 저주파기능이 더해져서 기능적인 향상을 이룩해 소비자들에게 어떤 반응을 얻을지 기대감이 크다”면서 “앞으로도 에스테틱 의료기기 분야에 대한 기술 개발, 전문성 강화, 시장 트렌드를 철저히 조사해 더 나은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의료 미용 장비 전문 제조로 그 기술을 인정받아 국내시장은 물론 미국, 유럽, 중국을 포함한 여러 나라에 제품을 수출 중이며 의료기기 산업분야에서 유수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성공적인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