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9 16:20 (일)
글로빛 논문 컨설팅, 한양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와 MOU 체결
글로빛 논문 컨설팅, 한양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와 MOU 체결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7.02.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빛은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와 지난 9일 양 기관간의 연구교류협정 협약을 맺고 앞으로 학문 발전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시 30분 글로빛 본사에서 개최된 두 기관간의 협약식에는 한양대학교 대학원 총학생회 회장과 글로빛 주식회사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두 기관은 공동 이익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논문작성 컨설팅 ▲논문 및 통계관련 강의 및 특강 ▲논문 지식정보 공유 등의 연구교류 협정을 체결했다. 또한 합법적인 논문작성 등 연구윤리 확립에 상호 협력하며 지식정보를 사회에 공헌함으로써 사회발전에 도움을 목적으로 하는데 뜻을 모았다.

 

또한 연구개발과 관련한 자료의 공유를 추진하고 양 기관간의 교육 활성화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글로빛 대표는 “한양대학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미래 핵심인재 육성에 힘써 지식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한양대학교와 함께 연구의 효율성과 창의성을 증진시키고 지식문화산업을 선도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실질적인 논문작성법 교류를 통해 서로 시너지를 창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양대 대학원 총학생회 회장은 “이번 연구 교류 협정을 통해 대학원생들이 연구 성과를 표현하는 도구인 ‘논문’에 대해 보다 체계적인 접근을 할 수 있게 됐고 완성도 높은 논문 작성법 교육 등을 통해 학생들이 연구 성과를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석사, 박사논문, 국내외 학술지 등 논문 작성법을 지도해오고 있으며 대학원생들을 1:1로 매칭시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하고 있으며 대학원 및 기관, 기업체등의 출장 강의를 통해 논문작성 지도에 특화된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