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는 학생들을 위한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2017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MBC연합캠프는 7개국 12개의 프로그램을 제시했다.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캠프는 10만평 대지의 3만평 규모의 고급 교육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일체형 프로그램이다. 리조트 내의 교육 동과 숙소 동, 식사 동, 다양한 스포츠 시설 등 캠프를 참가하는 학생들을 위해 설계된 리조트에서 생활하고 학습하며 캠프 일정을 보내게 된다.

업체 측은 "영어 몰입 수업은 하루 10시간 이상의 수업 환경으로 학습을 할 수 있다. 캠프 출국 후 전 학생들은 레벨테스트를 보게 되며, 테스트 결과에 따른 영역별 수업이 정해진다. 1:1 수업 4시간, 그룹수업 4시간으로 구성된 학원 일정에서는 나만의 레벨에 맞는 학습을 수준 높은 전문 교사진에게 들으며, 실력을 보완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말했다.

알라방에서 진행되는 필리핀 알라방힐스 캠프는 자녀안심 영어 몰입 캠프이다. 영어 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1:1 공부부터 그룹공부까지 체계적인 시스템 안에서 진행되고 있다. 영역별 1:1 공부 4시간, 1:5 그룹형 공부 3시간, 그리고 북미권 선생님께서 진행해주시는 1:10 발음 교정 및 토론 수업 1시간을 매일 진행하며 나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강점을 더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측은 "매일 진행되는 수학 자기주도 학습 2시간씩은 수학의 감을 잃지 않기 위한 수업으로 기숙사 내의 스터디 홀에서 스스로 학습하며 모르는 문제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해결하고 있다. 영어 일기 쓰기, 단어 암기 등 영어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꾸준히 영어의 흐름을 유지하고 한다"고 밝혔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