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지역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4월 대구웨딩박람회가 1일부터 2일까지 LG웨딩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설명에 따르면 웨딩협회가 함께하는 이번 박람회는 1:1 개인 맞춤의 컨설팅, 웨딩브랜드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며 예비 신랑, 신부는 거품 없는 비용으로 대구웨딩홀, 스드메 등 준비 목록을 막힘없이 한 곳에서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모든 방문자를 위한 선물도 총 3가지로 스케줄 관리에 편리한 다이어리부터 만삭베이비 촬영권, 리앤케이 2회 마사지 쿠폰을 받게 된다. 100명에게 영화관람권과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선물을 주는 2017 얼리버드 행사도 진행 될 예정으로 당일 1시 이전 방문자는 받는다.

특히 대구웨딩홀은 조기 계약자를 위한 대관료 할인 및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표 웨딩홀이 모였기 때문에 비교하면서 견적도 전문 웨딩플래너한테 무료로 받게 된다. 아트라움, 그레이스 등 예식장이 참여할 예정이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는 시식의 기회를 제공한다.

대구스드메 브랜드인 대구웨딩샵, 웨딩스튜디오는 특가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으로 본식메이크업, 웨딩드레스만 필요한 예비신부는 70만원부터 제공되는 스드메 상품으로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진행할 수 있고 초특가패키지는 129만원부터이며 DP액자부터 미니액자, 20P촬영앨범 등 드레스와 함께 구성했다.  자세한 사항 및 사전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