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에서 ‘해커스 신학기 브랜드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커스 토익 교재는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에서 12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2005~2016 연간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해커스는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에서 ‘해커스 신학기 브랜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어학 스펙을 쌓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최신 출제 경향이 수록된 ‘2017 신토익 분석 자료집(PDF)’ ▲최신 HSK 출제 경향과 빈출 어휘가 수록된 ‘HSK 최신 빈출 어휘 1500(PDF)’ ▲NCS 기반 취업전략을 완벽 분석한 ‘해커스잡 공기업 X파일(PDF)’을 다운 받을 수 있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20대를 사로잡을 유용한 정보와 재미를 담은 ‘해커스매거진’을 제공한다(포인트 차감 시). 매거진 내에는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는 신토익 모의고사 외에도 'RC 김동영 강사가 전하는 토익 조기졸업 비법'과 ‘토익 700점으로 한국전력 입사 후기’, ‘해커스잡이 분석한 2017년 상반기 채용 트렌드’ 등 20대를 위한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도 함께 수록되어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