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BWC부산웨딩초대전이 오는 4월 15일~16일, 22일~23일 2주 동안 주말일정에 맞춰 BWC웨딩 남천본점에서 웨딩초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웨딩초대전은 벚꽃 날리는 따뜻한 봄날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라는 컨셉을 잡아 ‘BWC 봄이왔나 봄’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BWC부산웨딩박람회 초대전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롯데 면세점 할인 교환바우처와 웨딩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BWC 웨딩가이드북을 선물하고 행사기간 내 웨딩계약을 진행 할 경우 스드메 혜택으로 총 네가지 중 선택적으로 제공한다. 첫째, 유명메이크업샵 업그레이드. 둘째, 본식스냅 앨범 10p 업그레이드. 셋째, 본식스냅 메이크업씬부터 추가좔영. 넷째, 스튜디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어릴 적 문구점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필수 생활용품이 한가득 들어있는 럭키박스 뽑기 이벤트, 신혼방을 향기로 가득 채워 줄 고급디퓨저와 둘만의 오붓한 저녁 식사를 책임질 아웃백식사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BWC웨딩초대전 기간에 맞춰 광안리 웨딩거리의 다양한 업체들이 선물을 증정한다. 한복의 경우 보덕아씨방, 설레임한복by금소진이 젊은 세대에 맞는 색상 및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방문하면 스타벅스커피 쿠폰 및 쉐프 앞치마, 계약시 예단보, 구급상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예비신랑을 위한 필수 품목인 맞춤 정장 업체로는 해리슨테일러, 아르코발레노가 방문만 해도 넥타이를 무료로 증정하며, 계약시 예식, 촬영 당일 턱시도 및 소품도 제공한다. BWC 신랑, 신부님들을 위한 2주간의 특별한 정장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BWC웨딩초대전에서는 부산과 경남 전 지역 웨딩홀 무료 견적 및 섭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호텔 예식, 교회 예식, 성당 예식, 야외 예식, 스몰 웨딩 등 다양한 형태의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웨딩 플래닝 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웨딩홀 계약시 2인 무료 식사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부산의 허니문 여행 브랜드 중 오랜기간 신뢰를 이어온 엄선된 업체가 참여하여 초대전 현장에서 견적문의와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허니문 필수 준비내용부터 2017인기 허니문지역 상담까지 여유롭게 상담이 가능하다. 2017 BWC부산웨딩박람회 초대전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