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

봄은 맞은 피부는 급격한 기온 차와 강한 자외선,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더욱 손상되기 쉽다. 특히 피부가 예민해지는 환절기에는 보다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봄철 트러블 없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M.I.L.D’ 법칙을 기억하면 된다. 기본적으로 마일드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과 함께 피부 관리에서 중요한 보습(Moisturizing)과 각질제거(Intensive peeling), 미백(Lightening), 미세먼지 차단(Dust-defense) 4가지에는 더욱 신경 쓰는 게 좋다.

빈틈 없는 피부 보습을 위해서는 풍부한 수분감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게 좋다.

클레어스코리아는 환절기 보습에 도움주는 ‘클라우드 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을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클레어스코리아의 수분·미백 전문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의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은 40가지 천연보습인자(NMF)로 수분 편식 없이 골고루 수분을 공급해 24시간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업체 측은 "천연보습인자(NMF)란 피부 속 수분과 유사한 성분들로 각질층에 수분을 저장하는 역할을 하며 피부의 수분을 일정 수준으로 조절할 수 있게 돕는다"며 "천연보습인자가 부족할 경우 피부 건조와 같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데,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은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40가지 피부보습인자가 10% 함유돼 풍부한 보습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베이스로 만들었으며 도포 시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감소시켜 시원한 느낌을 준다. 젤 타입이라 가볍게 펴 바르기 좋고 흡수가 빨라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