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바디 전문브랜드 다슈코리아는 헤어라인의 빈 곳을 손쉽게 채워줄 수 있는 ‘다슈 데일리 헤어라인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다슈 헤어라인 커버 쿠션은 M자 형태의 이마, 울퉁불퉁한 이마라인, 듬성듬성한 앞머리 및 정수리 등이 고민이거나 넓은 이마로 인해 얼굴이 커 보여 스트레스를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안됐다.

이 제품은 헤어라인을 중점적으로 자연스럽고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는 데일리 커버 제품으로 헤어라인 쪽 탈모 커버와 헤어라인 정리 및 눈썹, 구레나룻, 정수리, 가르마 등의 좁은 빈모부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섀도우와 페이스라인 쉐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작은 붓모양의 쿠션 타입으로 섬세하게 사용 가능하며 한 번의 터치로 은은하게 발색돼 뭉침 없이 원하는 농도로 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헤어라인을 정리할 수 있다. 또한 롱-래스팅으로 지워지거나 번짐 없이 하루 종일 사용 가능하며 세정력이 우수해 일반 세안제로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말끔히 세정할 수 있다.

내추럴 블랙(블랙), 내추럴 브라운(흑갈색), 라이트 브라운(밝은 갈색)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검은콩, 녹차, 어성초 등의 자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피부에 영양공급과 보호 및 진정에 도움을 주며 콜라겐 성분이 첨가돼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다슈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지난 1월에 출시된 전반적인 탈모부위를 간편하게 커버해주는 탈모 커버용 증모제 제품인 다슈 헤어쿠션의 다른 버전으로 헤어쿠션 사용부위 보다 좁은 부위나 눈썹, 구레나룻쪽의 빈모 부분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평소 가루날림이나 번짐 등이 심한 제품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은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슈의 제품들은 다슈코리아 공식몰인 헤어왁스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롭스, 이마트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