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가 4월 중 선보이는 웹RPG게임 ‘장수온라인’이 17일 홈페이지를 오픈과 동시에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돌입했다.

정식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이뤄지는 사전등록 이벤트4월 17일(월)부터 26일까지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참여가 완료되며 정식 서비스 오픈 시 알림문자를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머니, 경험치아이템, 강화아이템 등 캐릭터 성장에 큰 도움을 주는 아이템쿠폰을 제공된다. 여기에 장수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를 SNS 및 블로그, 카페 등에 홍보하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당조시기 무협쟁탈을 배경으로 제작된 웹게임장수온라인은화려한 액션과 전략시뮬레이션 장르를 완벽하게 결합시켜 기존 PC게임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스마트 자동 시스템을 통해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하며 ‘쥐굴’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매초마다 쥐가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게임내 ‘로또’시스템은 담청 번호 중 1개라도 맞추면 대량의 게임머니를 지급하며 별도의 과금을 하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과금 시스템을 구현했다.

업체 관계자는 “장수온라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정식오픈 시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최상의 상태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