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두피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스칼프’의 ‘유피토스’ 브랜드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입점,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숍 등 쇼핑과 전시공간이 모두 마련된 문화공간으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있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신세계 강남점에 입점한 유피토스는 탈모, 손상모, 염색, 지루성두피염, 각질(비듬)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제품은 유기농식물 농원에서 유기농 농법으로 천연원료를 90%이상 직접 생산했다.

특히, 탈모 전문케어라인 ‘유피토스 씨포스’는 대서양 심해 400m 해양 심층수와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고농축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바다 속에 있는 필수 에너지를 담고 있어 두피 자극은 최소화하고 탈모, 두피 관리를 전문으로 한다.

또한, 유피토스 제품은 독성물질인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SLES), 파라벤, 유전자변형농산물(GMO) 등 화학성분이 일절 첨가되지 않았다. 또한 95% 천연 인증 마크 획득으로 안정성을 입증해 임산부와 유아 등 남녀노소 누구나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닥터스칼프는 유피토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구매고객 대상으로 제품별 할인을 제공하고, 추가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후레쉬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이번 유피토스 론칭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천연 헤어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