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커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정보의 홍수 속에서 ‘진짜’ 웨딩 업체를 찾기란 쉽지 않은 일. 발품을 파는 것도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이에 보다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하이마트 웨딩박람회가 4월 29일부터 30일까지 롯데몰 광복점 하이마트에서 개최된다.

설명에 따르면 상담을 받아도 롯데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하며, 하이마트 상담자에겐 롯데시네마 영화권 2매를 증정한다. 하이마트 30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LED 벽시계를 증정하는 등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단순히 계약만 강요하는 것이 아닌, 1:1 웨딩플래너 전문기업의 진행으로 맞춤 웨딩 상담을 보장하며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스튜디오 등 필요한 품목만 견적을 받을 수 있어 실속 있는 웨딩 상담이 가능하다.

계약자 전원에게는 3박 5일 세부 패키지 여행부터 웨딩홀 대관무료 및 할인, 식대할인, 무료시식, 혼주 메이크업 2명 서비스, 그리고 결혼식 당일 전문 MC, 축가가 포함된 웨딩콘서트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또 더위드, 헤리움, 웨딩의전당, KT, 그랜드아트, 디엘, 하버, 아레나, 우리컨벤션, 부산호텔, 삼성컨벤션, 골든뷰, 제니스마린, 그랜드블랑, 다비다, 롯데갤러리움, 라메르 등 부산 유명 웨딩홀이 참여해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엘리자베스, 이명순, 이승진, 데니쉐르, 클라라, 크리스틴 등의 웨딩드레스 업체와 고 송정, 고 달맞이, 어반 스튜디오 등의 전문 웨딩스튜디오도 만날 수 있다.

그 외 허니문, 예물, 한복, 가구, 예복, 스킨케어 등 다양한 웨딩 관련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웨딩 상담은 사전신청 후 가능하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웨딩위드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