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나무는  체계적인 비만관리 다이어트 프로그램 선보였다. 이 회사는 다이어트 음료인 ‘HCA 꽃과 나무 다이어트’를 공급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HCA는 꽃과 나무 다이어트의 음료에 함유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이다.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체내에서 지방합성을 방해하는 역할을 한다.  꽃과나무 다이어트에는 이외에도 율무, 두충나무, 숙지황, 황기, 상백피, 진피, 구기자, 당귀, 산수유, 천궁 등 안전한 한방 식품혼합추출물 10가지가 첨가되어 있어, 성장기 소아나 노인, 모유수유 중인 여성이 섭취하여도 무방할 정도로 몸에 안전하다. 몸을 보충해주고 순환을 빠르게 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량 되어 있다.

또한 꽃과 나무 다이어트는 체계적인 비만관리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꽃과 나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약 한 달 동안 문자, 전화 관리를 통해 이루어지며 전문 코치들이 식이와 운동을 관리해준다. 전신 관리는 물론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 예비 신랑의 웨딩 관리, 식이조절과 운동이 힘든 학생 프로그램, 소아/실버 프로그램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꽃과 나무 다이어트 업체 담당자에 따르면 “체질을 개선하여 살이 찌지 않도록 만드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 때문에 꽃과 나무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식사량을 천천히 올릴 수 있도록 책임져 요요가 오지 않도록 사후관리까지 돕는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음료 한 세트에 62포와 선식 9봉이 들어 있으며 가격은 28만원. 하루에 두 포씩 섭취하면 된다. 꽃과 나무 다이어트 홈페이지에서 비만도 테스트 및 온라인 상담, 방문 예약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