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과 23일 두 차례에 걸쳐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개최된 '토익 프리미엄 특강'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22일 진행된 ‘해커스 반전 특강’에서는 토익시험을 일주일 앞둔 수험생을 위해, 파트별 전문 강사진의 영역별 마무리 전략이 공개됐다. 먼저 1교시에는 해커스 토익 LC 김윤지 강사가 상황별, 의문사별, 주제별로 빈출 유형을 정리했다. 이어서 2교시에는 해커스 토익 Part 7 표희정 강사가 단기간에 어휘력과 독해력을 높이는 방법을 공개하고, 질문별/지문별 문제 패턴을 분석했다. 마지막 3교시에서는 해커스 토익 Part 5&6 이한아 강사가 토익 Part 5&6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하면서도 정답률을 높이는 방법을 설명하며 특강을 마무리했다.

23일 ‘파랭이&빨갱이 적중특강’에서는 수험생 사이에서 일명 ‘파랭이’와 ‘빨갱이’로 불리는 토익 기본서 '해커스 신토익 리딩/리스닝'의 활용 비법을 공개했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LC 유수진/RC 조성재 강사가 진행한 이번 특강에서는 교재 분석을 통한 파트별 문제풀이 노하우와 시간 배분 전략이 전수됐다. 특히 유수진 강사는 LC 음원을 반복 재생하며 정답의 단서가 되는 단어와 구문을 하나씩 짚어 갔으며, 수업 또한 흥미로워 수험생의 집중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조성재 강사는 문제에 대한 해설강의에 문제별 영영사전 풀이까지 더해, 빈출 문제와 빈출 어휘 모두 대비했다.

관계자는 “토익 수험생이라면 한 번쯤 거쳐 갔을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특강이 진행돼, 4월 정기 토익시험을 앞둔 수험생은 물론 입문자에게도 관심을 얻었다”고 전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적중 예상 자료집’을 증정했으며, 설문지 제출자 전원에게는 스타강사진의 ‘토익 적중예상문제 해설집’과 ‘학년별 토익&취업 정복서’를 제공했다. 추후에는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진의 고득점 전략이 담긴 생생한 특강 현장 영상을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한편, 29일(토)에는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토익 빡센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강 시작 전에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토익 적중 예상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모의고사 직후에는 해커스 토익 RC 이상길/LC 김진영 강사의 해설강의를 통해, 모의고사를 풀며 헷갈렸던 부분이나 틀린 문제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어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마무리 학습 전략과 고득점 달성 포인트 강의를 통해, 다음 날 시험에서 본인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수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