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입 전문 매트리스 매장 더슬립에서 4월 마지막주 가격보장 특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템퍼페딕 씰리 외에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미국 최상류층이 사용하는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에어룸 등 세계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더슬립은 각종 미국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를 포함한 원목 침대 프레임까지 고객들에게 도매가로 공급하고 있다고 한다. 이는 공급상과 소비자간의 유통과정을 줄여 가격 거품을 뺏기 때문에 가능하다. 이번 행사의 경우 베개와 방수커버 등 3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에어룸 등 소비자가 많이 찾는 브랜드들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는 멀티샵이기 때문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템퍼나 씰리 매트리스의 경우, 미국을 대표하는 명품 매트리스로 템퍼는 NASA에서 개발된 신소재인 메모리폼으로 이루어진 매트리스이며 씰리의 경우 정형외과 의사들의 인체공학적 분석 및 설계를 토대로 이루어진 스프링 매트리스다. 따라서 매트리스는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트리스를 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만큼 본인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체험해 보고 선택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각각의 개인마다 수면 습관과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1:1 맞춤으로 컨설팅하여 체험해 본 후 선택해야 된다"고 말했다.

더슬립은 일산파주 본점에 이어 용인분당 본점이 확장 이전 정식 오픈하며 큰 규모의 매장을 2개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매장으로 전화 문의 또는 방문이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