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스타일로 변신한 보이런던 17S/S 화보 공개

보이런던은 정통 펑키 패션브랜드로써 이번 17S/S를 맞아 다양한 상품 구성을 전개했다. 보이런던 17SS 컬렉션은 기존 히피 스타일을 기반으로 영국의 럭셔리한 부르주아 라이프 스타일을 결합하여 새로운 스트릿 스타일들을 제안한다. 또한 펑키한 디자인에 골드와 실버 컬러를 주요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아냈으며, 기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유니크한 아방가르드 감성을 보여준다.

특히 보이런던의 심볼인 독수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턴을 개발하여 새로운 ‘Pattern Curator’ 테마 상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활동성이 느껴지는 소재에 기능성을 더한 엑티브룩으로 독보적으로 구성해 보이런던만의 유니크함을 현대적으로 나타내고 있다.

기본 헤리티지 상품 라인을 모던룩으로 변형시킨 ‘Gentle boy with heritage’ 테마를 비롯해 로맨틱한 카모 라인과 스포티한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였다. 보이런던코리아(대표 김갑기, 박훈)는 매 시즌마다 트랜디한 스타일들을 보여줌으로써 일본의 중심지 도쿄, 중국의 상해, 북경 등에서 패션쇼를 열었으며, 중국을 비롯해 태국과 미얀마,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로 패션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도 ‘응답하라 1988’ 드라마에서 이동휘가 보이런던 티셔츠를 입고 출연하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재조명되었으며, 빅뱅, 신화, EXID, AOA, STELLAR, PENTAGON 등 유명한 아이돌들이 착용하여 1020 세대의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보이런던 상품을 착용한 연예인들의 모습들을 볼 수 있으며, 직접 온라인 구매까지 가능하다. 보이런던은 이번 시즌에 20대 여성의류에 집중하고 있으며, 옷에 대한 스타일을 고민하는 20대 남성 및 여성 고객들에게 다양한 코디를 제안해주고 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