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류 전문 쇼핑몰 '카리스맨' 은 2017년 여름이 시작됨과 동시에 여름코디 상품들이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밝혔다.

카리스맨은 베이직하면서 유니크한 카리스맨만의 코디스타일과 합리적이고 저렴한가격, 고 퀄리티의 품질을 앞세워 10대부터 20대 30대까지 연령층을 공략하고 있다. 각종 남성의류 전문순위 소개 사이트에서도  매월마다 상위권 순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고 한다.

카리스맨의 신은상 대표는 "과거 국내 대기업에서 디자이너로 일을 할때 느꼈던 부족함과 정말로 원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드를 최대한 맞추려고 노력해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카리스맨은 올해 여름 ' 최대 50% 할인 ' 이벤트를 재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할인 기간에는 판매량이 가장 높은 카테고리 순서대로 할인율이 가장 높다고 한다. 현재, 가장 판매량이 높은 여름 상품 순으로는 7부 오버핏 티셔츠, PK카라 티셔츠, 반바지 슬랙스, 하와이안 셔츠 등 반팔 상의 위주로 높은 판매량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에 이어, 린넨 셔츠, 청반바지 등이 판매량이 높은 순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카테고리를 운영하면서 빅사이즈, 마른남자, 키큰남자 등등 체형별로의 맞춤 코디를 제안 추천 하며 보다 다양한 고객의 만족을 높일 계획이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