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우왁싱’(서울 영등포 당산역)에서 브라질리언 왁싱 고객 첫 방문 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또한 최근 확장 이전함에 따라 더욱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숙련된 기술로 통증 없는 빠른 기술이 가능하다.

또한 천연성분인 호주 라이콘 제품 사용하고 있어 피부자극이 덜하고 안전한 시술은 물론, 한번 사용한 스파츌라는 바로 폐기하는 노더블딥 시스템으로 위생적인 시술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왁싱은 뷰티 영역을 넘어 위생적인 부분까지 생각하기 때문에 건강까지 책임질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다. 서양권에서 시작한 왁싱은 지금 현재 하나의 뷰티 영역으로 자리 잡았으며, 최근 국내에서 왁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왁싱 시장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기존의 경우 여름에만 관리를 하는 추세였다면 최근에는 계절과는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왁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왁싱을 여성만의 문화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았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남성들 사이에서도 왁싱은 관심 대상으로 떠올랐다.

멜로우왁싱 김수진 원장은 “브라질리언왁싱은 이물질과 냄새 제거에 효과가 있어 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고 청결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이지만 예민한 부위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위생적인 시술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왁싱전문 제품을 사용하는지, 작업 경험 등을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멜로우왁싱’에서는 속눈썹 연장도 실행하고 있으며 왁싱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예약 및 수강 문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 영등포 당산역 소재에 위치한 ‘멜로우왁싱’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