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는 예비신부 개개인에 맞춘 스타일링 제공과 다양한 수입 웨딩드레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철저한 일대일 고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또한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가격 정찰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웨딩메이크업샵과 베라왕이나 암살라 림아크라와 같은 직수입 웨딩드레스를 착용해 볼 수 있는 전문샵을 따로 분리시켜 예비부부에게 보다 퀄리티 높은 웨딩 서비스, 트렌드에 맞춤 웨딩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예비신부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인천웨딩드레스를 부담 없이 마음껏 착용해 보실 수 있도록 1,2호 점에 따로 오픈형 드레스 전시장을 직영 운영하고 있으며, 각자가 가진 외모와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위해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원장과 부원장이 직접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웨딩유리구두는 예비부부에게 한 번뿐인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게 당일 계약한 신랑 신부에게 본식 날 신부가 입었던 웨딩드레스를 미니어쳐 바비인형으로 제작해 주는 프로모션도 운영 중에 있으며, 오는 27, 28일에 LG전자 베스트샵 인천본점에서 개최하는 인천 스드메 초대전에 참가하여 다양한 스드메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럭스, 블랑, 원규 노블레스 헬로와 같은 색다른 컨셉의 스튜디오와 경력이 풍부한 촬영 작가와 함께 제휴하고 있는 웨딩유리구두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