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MBC가 주최하고 부산MBC웨딩이 주관하는 웨딩박람회가 5월 27일에서 28일까지 부산 MBC 본관에서 진행된다.

설명에 따르면 검증된 웨딩업체들의 참여로 '스드메'라고 불리는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상담과 신혼여행, 예물, 예복, 한복, 가구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신혼여행 전문점인 오투어 · 아이에스투어, 예물브랜드인 D102 · 딕스다이아몬드 · 김현숙한복연구소 홍단 · 설레임 한복, 맞춤정장인 포튼가먼트 뿐 아니라 라파엘웨딩, 홍이스냅, 하이마트, 갤버트가구 한국도자기, GAK코리아 재무설계, 에스테틱 미체 등이 참여해 예식에 전반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며, 행사기간 중 박람회 특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 예물브랜드 D102에서는 정계약시 유리아쥬 목걸이를 주며, 현장계약시 실버페션 4종 세트, 아브니르 가드링, 레인펄 아고야 진주목걸이를 증정한다. 딕스 다이아몬드에서는 패션 쥬얼리 세트, 퓨러티, 그레이스가드링, 아고야 진주목걸이를 증정한다.

신혼여행 전문브랜드 오투어에서는 정계약시 오븐기, 쿠첸 1구 인덕션 증정하고, 아이에스투어에서는 부산MBC웨딩페어만의 특별한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한다. 부산, 울산, 김해, 거제, 창원지역의 예비신랑신부들 또한 웨딩박람회에 참여하여 웨딩상담과 혼수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현숙한복연구소 홍단에서는 상담시 예단봉투, 계약시 커플한복을 대여해주며, 설레임 한복에서는 계약시 식탁커버 및 예단가방 증정하고, 포튼가먼트에서는 상담시 고급넥타이 증정, 계약시 고급 수제화 증정한다.

겔버트 가구 가계약시 침대방수커버 정계약시 루쏘5단서랍장을 증정하고, 하이마트에서 계약시 다이슨청소기 및 건조기를 증정한다. GAK코리아 재무설계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마이글라스 캐닝머그컵을 증정한다. 한국도자기에서는 파손보증재라는 서비스를 진행하며 깨진 그릇을 새 그릇으로 바꿔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람회장에 방문하는 커플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GCV영화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텀블러등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부산 MBC웨딩페어에서는 일방적인 웨딩상담과 계약에서 벗어나 고객의 맞춤식 웨딩서비스를 제안하는 웨딩큐레이션서비스를 도입하고 진행할 예정이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의 보다 세밀한 웨딩니즈를 파악하고, 결혼에 사용되는 결혼예산안과 혼수준비 정보를 파악하여 각 예비신랑신부들의 맞춤형식 웨딩정보를 줄 예정이다.

일반 예식뿐 아니라 최근 트렌드화 되고 있는 하우스웨딩, 셀프웨딩, 종교웨딩 등 다양한 컨셉의 웨딩상담도 전문 웨딩매니저에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본 웨딩박람회는 부산MBC웨딩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가능하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