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에서 진행한 ‘미쟝센 퍼펙트 세럼 샴푸 3종 세트’ 캠페인 이미지

때이른 더위와 함께 계절의 변화가 시작되면서 패션과 헤어스타일이 가장 빠르게 반응하고 가장 쉽게 변화하였다. 특히, 화려한 패션이 돋보이는 여름을 맞아 강한 화학약품을 사용하는 펌이나 염색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강한 화학 약품 사용에는 모발 타입과 손상 정도에 따른 모발케어가 필수다. 최근 샴푸 시장은 이런 모발 타입별 케어를 집중 공략하며 데미지케어는 물론, 천연 재료 샴푸, 탈모샴푸, 두피 각질 케어등 다양한 모발 타입에 맞는 샴푸를 출시하였다. 과연, 다양하고 새롭게 출시된 샴푸 중 과연 나에게 맞는 샴푸는 어떤 샴푸 일까?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는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5월 31일,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미쟝센 퍼펙트 세럼 샴푸 3종’을 직접 사용해보고 경험해보면서 본인에게 잘 맞는 모발타입 샴푸를 찾기 위한 ‘고객 맞춤’ 마케팅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은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를 통해 에디터 선착순 500명을 모집했으며, 모집 시작 1시간만에 완판되었다. 모집된 에디터는 거칠고 엉키는 손상모발을 위한 고영양 모발 집중 케어 ‘오리지널’과 가늘고 힘 없는 모발을 위한 ‘에어리 볼륨케어’, 잦은 시술로 끊어지고 갈라지는 극손상모발용 고농축 손상케어를 위한 ‘리치’가 포함된 샴푸 3종을 모두을 사용 해 본 후, 자신에게 맞는 샴푸 라인을 찾을 수 있다.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를 통해 아모레퍼시픽 ‘미장센 퍼펙트 세럼 샴푸’를 경험해본 에디터들은 “내 모발상태에 맞는 극손상 모발용 ‘리치’ 사용 후 꺼끌꺼끌했던 모발이 보들보들해지는게 느껴졌다”, “염색, 파마를 해서 건조하고 푸석 했는데 ‘리치’를 사용하니 거품력도 풍부하고 부드럽게 잘 감겨 좋았다.”, “’오리지널’ 사용하니 향도 좋고 머리가 뽀독뽀독해진다”, “린스를 따로 안해도 머릿결이 부드러워진다”, “원래 쓰고 있던 미장센 퍼펙트 세럼과 함께쓰니 시너지 효과가 있다.”라며, 본인들의 솔직한 경험담을 공유했다. ‘미장센 퍼펙트 세럼 샴푸’는 공팔리터 평점5.0 만점에 평점 4.4점을 받았다.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는 새롭고 트렌디한 제품을 공팔리터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무료 또는 경험가(3,000원)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7일동안 경험해보면서 본인이 경험하고 느낀점을 리뷰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는 신개념 마케팅 플랫폼이다. 만들어낸 광고 가치가 아닌 진짜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이 말하는 브랜드 가치를 통해 본질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신개념 경험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

또한,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는 공팔리터를 아직 모르거나 궁금해하는 브랜드(제품) 마케터를 대상으로, 6월 한달 동안 무료로 공팔리터 서비스를 경험 해볼 수 있는 ‘서비스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팔리터 캠페인이 궁금한 마케터는 공팔리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