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YBM 토익 수강생수 1위 (2017년 1,2월 기준) 신촌 YBM어학원 초초강추토익의 7월 방학대비 수강신청을 진행한다.

신촌 YBM 토익학원에서 가장 빨리 마감되는 강의인 만큼 학생들의 선호 시간대의 강의는 이미 마감이 임박했을 정도로 빠르게 수강신청이 진행되고 있지만, 오전 시간대에 비해 비교적 여유 있는 오후나 저녁 시간대의 강의는 아직 여석이 남아 있는 상황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초초강추토익만의 풍부한 자료, 그리고 체계적인 관리와 스터디 시스템을 통해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초초강추토익은 스터디 전문 강사가 따로 배정되어 ‘스터디는 또 하나의 수업’의 시스템이 정착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수강생이 많은 강좌는 관리가 소홀할 수 있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초초강추토익은 전담매니저와 20명이 넘는 조교들과 함께 학생들 개개인의 학습동기를 더 지속시키기 위한 전담관리 시스템을 만들어 이제는 그 완성단계에 이르렀다.

신촌 YBM어학원 초초강추토익 관게자는 “정규수업 외에도 모닝특강, 런치특강, 토요특강, 토익스피킹특강, 오픽특강, 회화특강 등 풍부한 특강과 빈틈 없이 이루어지는 독자적인 학사일정으로 수강생의 학습을 지속적으로 촉진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이어 “그 밖에 세분화된 케어 시스템과 매일매일 터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하여 학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일정이 맞지 않거나 중급 과정이 필요하다면 6월 오픈 예정인 초초강추토익의 RC 담당 강진오 강사와 LC 담당 윤지성 강사의 토익 중급과정 신규 인터넷 강의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초초강추토익은 입문 담당 켈리, RC 강진오, LC 윤지성 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세아 승무원 학원, 메이드유의원 등 많은 업체와도 제휴 할인 협약을 맺고 있어 학생들의 복지에 있어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