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CAM/PLM 전문기업인 PTC(사장: 짐해플만 www.ptc.com)는  오늘 LIG에이디피(대표이사: 허광호, www.ligadp.com)가 자사의 제품 수명관리시스템(PLM:PRODUCT LIFECYCLE MANAGEMENT)구축을 위해 PTC의 윈칠(WINDCHILL)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총 9개월간 진행될 예정으로 LIG시스템과 PTC코리아의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디지테크, PTC코리아에서 솔루션 공급 및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LIG에이디피는 제품 설계 전 프로세스에서 프로엔지니어(PRO/ENGINEER)를 사용하고 있다. LIG에이디피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부품검색시간 및 도면 출도 기간 단축, BOM 생성 시간 단축, 설계 변경 감소 등의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어 전반적으로는 제품개발 기간 단축, 제품 개발경비 및 비용 감소의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LIG에이디피 관계자들은 "향후 비즈니스의 확장성, 현 시스템과의 상호 운영성 등에 있어 윈칠(WINDCHILL)은 탁월한 성능을 보여줄 것" 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테크의 이병준 사장은 "LIG에이디피는 DISPLAY 제조장비 시장에 있어 전략적인 입지를 가지고 있는 회사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PTC 채널 북동아시아 채널 영업총괄인 존 컨던 부사장은 "윈칠은 세계적인 고객사에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PLM 솔루션이며, PTC는 향후 LIG에이디피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PLM 구축을 통해 LIG에이디피는 제품 개발 효율성과 제품 품질 향상에 따른 기업 가치 제고를 통해 디스플레이 제조 장비 시장에서의 입지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