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여행용 애플리케이션이 여름을 맞아 출시되고 있다.

최근 선보인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해 다양한 블랙베리 여행용 애플리케이션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여행을 준비하고 다녀오는 동안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해준다.

 <주요 블랙베리 여행용 애플리케이션 활용 팁>

 여행 준비!

 블랙베리 사용자들은 블랙베리를 위한 KAYAK 애플리케이션을 BlackBerry App World™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단지 몇 번의 클릭으로 최선의 항공요금과 호텔요금을 무료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CX 모바일로 블랙베리 스마트폰을 통해 체크인, 최신 항공정보 공지 및 예약 취소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68개 도시의 여행안내를 확인 할 수 있다.

 여행 중!

 1. 위치 찾기

홋카이도 후라노의 라벤더 밭을 방문할 계획인가? 블랙베리를 위한 BTSidekick(베타 버전)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의 위치를 빠르게 파악해 지도, 운전 방향, 주변 업체, 날씨 관련 정보를 바로 제공해 준다.

 

2. 어느 국가를 가더라도 언어 장벽으로 인한 고민 타파(실시간 번역과 통역)

블랙베리 사용자들이 다른 나라들을 여행하는 동안 언어의 장벽에 부딪칠 수 있다. 이를 대비해 즉석 번역이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Navita Translator은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전통&반자), 그리고 타이를 비롯한 50개의 언어를 번역할 수 있고,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이태리어, 불어, 독일어와 러시아어를 말할 수 있다.

 

3. 언제 어디서나 사진 및 정보 공유

블랙베리 스마트폰을 위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여행하는 동안의 사진과 정보는 물론 생각한 것과 느낀 감정들을 표현할 수 있다. 아름다운 경치를 사진으로 담아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으로 블랙베리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업로드 할 수 있다.

 

4. 친구들과 여행지 공유

Foursquare™ 애플리케이션은 도시를 탐방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들을 마련해준다. 어디에서 체크인을 하든 사용자가 머무르고 있는 곳을 친구들에게 알려주고 그 주위에 명소나 재밋거리를 추천한다. 따라서 친구들이 체크인을 위해 Foursquare™을 많이 사용할수록, 친구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을 알 수 있다.

<데일리 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