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가족사진도 스냅처럼 찍어요.”

최근 가족사진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는 분위기다. 가족사진은 한가지 배경에서 딱 한 장의 사진을 찍는 게 일반적이었다면, 가족사진스냅은 가족 구성원 모두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하는 가족스냅의 신개념 촬영서비스다.

단체 가족사진 한 장을 찍는 것도 가족사진이지만, 예를 들어 단체촬영, 형제자매촬영, 부부컨셉촬영 등 다양한 장면의 사진을 찍는 것이 가족사진스냅의 특징이다.

러브어페어스튜디오 관계자에 따르면 “과거 단컷만 촬영하는 가족사진의 개념은 최근 자연스러운 사진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새로운 가족스냅사진이라는 트렌드가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핸드폰으로 모든 사진을 찍는 요즘 카메라를 찾아보기가 쉽지 않다”면서 “이 때문에 제대로 된 사진으로 큰 액자를 만들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다” 며 “최근에는 결혼기념일에 가족사진을 찍거나 리마인드웨딩사진을 많이 찍기도 하고 부모님들은 아이들 선물로 형제, 자매스냅사진을 많이 찍어주기도 한다. 가족사진은 매년마다 찍는 것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것이 또 가족사진이기 때문에 사진을 찍겠다고 결정했다면 단배경의 간단한 촬영보다는 다양한 컨셉으로 찍어주는 스튜디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러브어페어스튜디오는 수원 영통에 위치하고 있어 용인, 동탄, 분당에서 접근이 용이해 어려타 지역에서도 많은 가족들이 찾는다. 가족사진 가격 및 액자구성은 러브어페어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