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집에서도 편하게 아이스커피를 즐기고 싶은 홈카페족을 위해 이탈리아 전문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가찌아’가 롯데홈쇼핑에서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22일(목) 새벽 1시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가찌아 홈카페 ‘아니마’ 커피머신은 에스프레소와 얼음만으로 바리스타가 된 것처럼 손쉽게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라떼, 샤케라또, 아포가또 등의 커피메뉴를 즐길 수 있다.

가찌아 에스프레소 머신은 이탈리아의 바리스타였던 아낄라 가찌아가 세계 최초로 피스톤 방식의 머신을 개발한 뒤 에스프레소의 역사와 더불어 현재까지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에스프레소 상부에 갈색 빛을 띠는 크림을 뜻하는 ‘크레마’를 처음 발견한 아낄라 가찌아는 크레마가 단열층의 역할을 해 커피가 빨리 식는 것을 막아주고, 풍부하고 강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세상에 알려 ‘크레마의 아버지’로도 불린다. 그의 이름을 딴 ‘가찌아’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아니마’ 모델은 홈쇼핑을 통해 국내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며 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의 대중화에 기여했다.

이날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렌탈 신청을 하면 가찌아 ‘아니마’ 커피머신을 39개월간 월 39,900원으로 이용한 뒤, 약정 종료 후 소장하게 된다. 렌탈 패키지에는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홈카페 세트인 에스프레소 잔과 스팀피쳐, 테이블 매트, 커피 원두 등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 메뉴 레시피가 들어있는 레시피북과 ‘홈카페’ 매거진 최신호도 특전으로 제공된다.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 및 간편한 작동 설명을 안내할 예정이며, 39개월 약정 기간 동안에는 무상A/S를 보장한다.

특히 이번 22일 생방송에서는 상반기 방송 중 단 한번의 고객 특전으로 계약 고객 모두에게 1883시럽 3종 세트를 증정한다. 1883시럽은 프랑스 알프스의 청정수와 천연 추출물 및 색소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커피 전용 시럽으로, 커피전문점에서와 같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기는데 도움이 된다.

방송 중에는 롯데홈쇼핑만의 특별 혜택도 더해진다. 프리미엄 렌탈 DC 모두렌탈 롯데카드로 신청 할 경우 추가 할인으로 월 28,900원(전월 사용 실적 30만원 이상)에 이용 가능하다. 홈쇼핑 방송 중 결제 금액은 없으며 상담 예약만 남겨도 공짜 찬스 1대, 백화점 상품권 총 100만원 등 행운의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롯데홈쇼핑 전사 경품 혜택으로 LG트롬 건조기 및 총 4천만원 상당의 행운 찬스까지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코디아 아이앤티는 2008년 창립된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커피 전문 기업으로,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가찌아’를 비롯하여 미국 가정용 커피 그라인더 ‘바라짜’, 영국의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ROK’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커피 머신을 수입•유통하며 자체적으로 홈로스터기를 개발•생산하고 있다. ‘마이 카페 컬렉션, 프레소’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홈카페’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커피 컨텐츠 전문가 집단으로 가정용 커피 머신을 중점적으로 유통하고 있다.

박재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