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 홈트레이닝 가정용운동기구로 몸짱 도전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방송과 인스타그램 등 미디어를 중심으로 몸짱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경상북도 영덕군으로 떠난 '여름맞이 몸짱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1박 2일' 멤버들이 치열하고 처절한 '몸짱 도전기'를 펼치는 과정에서 소개된 운동 방법이 주말 내내 이슈가 되기도 했다. 또한 유명 연예인이나 피트니스 강사들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통해 운동하는 영상과 사진을 공개하며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캉스시즌을 앞두고 관련업계도 홈트레이닝용 가정용 운동기구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홈트레이닝 전문기업 WELLNESS BRAND ‘건강한형제들’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MY SUMMER HERO’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웠다.

건강한형제들은 집에서도 쉽게 턱걸이 운동을 할 수 있는 건형철봉, 잘못된 스쿼트 자세를 교정하여 손쉽게 스쿼트 자세를 교정할 수 있는 최초의 가정용 스쿼트머신 건형스쿼트를 개발한 건강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건형의 홈트레이닝 기구의 경우 무더위에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틈틈이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여름이 되면서 몸매관리와 근육강화를 위한 운동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만큼 고객들의 건강한 몸매를 위한 제품과 이벤트를 꾸준히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형제들은 21일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름휴가비, 건형이 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개최했다. 스쿼트 머신 가이드 영상을 보고 따라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총 상금 200만원이 제공된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