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형 손잡이는 물론 보관까지 간편한 ‘마이다스 분리형 9종 세트’

아이들 건강을 생각하는 글로벌 주방용품 전문기업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에서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하는 패밀리 캠핑족들에게 필요한 주방 아이템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네오플램의 ‘마이다스’는 과불화화합물이 없는 친환경 세라믹 코팅 쿡웨어 제품으로 손잡이가 분리되는 것은 물론 총 4개의 냄비와 프라이팬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보다 간편하게 캠핑 짐을 꾸릴 수 있게 도와준다.

소스팬(16cm), 냄비(20cm), 전골냄비(24cm), 프라이팬(28cm)과 손잡이, 유리뚜껑(20cm, 24cm), PE뚜껑(20cm, 24cm)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소스팬은 양쪽에 따르기 홈이 있어 아이들을 위한 우유나 이유식 데우기에 편리하고 PE뚜껑은 냄비나 프라이팬에 고기를 재우거나 남은 음식을 보관할 때 유용하다.

네오플램의 ‘드롭렛 피크닉 물컵 & 접시세트’는 캠핑은 물론 한강공원 나들이와 같은 가벼운 피크닉을 즐길 때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접시와 물컵 각각 다른 색상 5개와 접시 보관 케이스 1개, 물컵을 보관할 수 있는 물통 1개로 구성돼 있다.

접시는 손가락을 끼울 수 있는 좌우 대칭 디자인으로 야외에서 왼손과 오른손 구분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한 사이즈와 더불어 별도의 보관용 케이스가 있어 위생적이다. 물병은 물컵 5개를 적층해 일체형으로 보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구가 넓어 세척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