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내추럴퍼시픽은 여름 맞이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인 ‘프레쉬 허브 페이셜 수분크림’과 ‘데일리 아쿠아 수분크림’을 1+1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프레쉬 허브 오린진 세럼’(일명 욕세럼), ‘피토 나이아신 화이트닝 에센스’ 세트와 ‘리얼 카렌둘라 에너지 토너’, ‘프레쉬 허브 카렌둘라 팅처 토너’ 세트를 각각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100% 오가닉 코튼 시트 마스크 총 4종(카렌둘라, 진코, 오트밀, 동백)을 각각 1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리얼 화이트닝 세트 등 여름을 맞이해 새롭게 구성된 세트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프레쉬 그린티 시드 세럼(일명 풀세럼)’을 1+1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최초로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보성 녹차수가 84% 함유돼 피부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리얼 녹차씨 오일은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늘어진 피부 및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투명한 색상의 가볍고 촉촉한 느낌을 강조한 제품으로 패키지 내 개봉 일자를 적어두는 공간을 마련했다.

내추럴퍼시픽 관계자는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6월을 맞이해 여름에 필요한 기초 제품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다른 프로모션을 모색 중”이라고 말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