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0주년을 맞은 해성그룹 소속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햄머 파격가 보상판매 이벤트’, ‘그라인더 1,000만 대 돌파 기념 다함께 차차차! 이벤트’는 계양전기㈜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한 것이다.

특히 ‘햄머 파격가 보상판매 이벤트’는 사용중인 2kg 로터리 햄머드릴 또는 5kg 파쇄햄머를 반납하는 고객에게 ▲ 로터리 햄머드릴 PHD-282B (2모드:햄머드릴, 드릴)는 11만원 ▲ PHD-283B(3모드:햄머드릴, 드릴, 햄머)는 12만원 ▲ 5kg 파쇄햄머KH-5000 20만원이라는 특별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는 지금까지 성원해 준 실소비자에게 감사를 전하는 이벤트로 마련됐다.

다른 브랜드 제품이더라도 동급기종에 내외관 형태를 갖춘 제품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이에 공구전문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벤트 참여방법은 전국 계양전기 대리점 및 고객지원센터에 사용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3개월 동안 진행된다.

또 다른 내용은 ‘그라인더 1,000만 대 돌파 기념 다함께 차차차! 이벤트’이다. 충전공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최신형 승용차, 충전예초기 등 푸짐한 경품을 445명에게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이다. 이는 6월말까지 계속된다.

계양전기㈜ 정한수 대표이사는 “기업이 임하고 있는 최선의 노력을 고객들이 인정해주며 신뢰와 성원을 받아 성장한 회사기 때문에 이번 고객감사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국내시장 고객에 대한 니즈에 대해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하고 있으며, 다가 올 미래세대에 대비하는 제품개발에 주력하는 계양전기로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발전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동공구 및 자동차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의 창립 40주년 고객감사이벤트 내용은 계양전기㈜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