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매장, 샵&샵(부대찌개&삼겹살) 매장으로 2배 매출의 높은 가성비를 지닌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이 종합편성채널 JTBC의 신규 프로그램인 “나도CEO"에 방송되면서 많은 창업자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JTBC에서 기획된 나도CEO는 생계예능 휴먼감동창업 프로그램으로 폐업과 업종변경 창업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들의 사연을 받아 전문가의 컨설팅과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도움으로 변화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은 이 중 특히 알려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은 점심매출과 저녁매출이 동시에 가능한 복합매장으로 프로그램의 취지인 생계형창업에 가장 부합된다. 점심에는 송탄식부대찌개와 저녁에는 초벌직화삼겹살을 주메뉴로 하고 있다. 저렴한 인건비 운영도 장점이며, 효율적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서 손님이 몰리는 피크타임에 많은 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프랜차이즈 창업에서 최적화된 메뉴, 효율적인 시스템, 저렴한 원재료비. 이렇게 3박자를 갖추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 프랜차이즈 업계 관계자의 의견이다. 투자대비 수익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생계형 창업아이템에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은 적합한 브랜드이다.

업종변경의 경우, 기존 밥집에서는 최소한의 후드시설과 초벌기만 추가하고, 기존 고기집에서는 테이블로스터와 초벌기만 추가하면 되기 때문에 초기투자비 또한 저렴하다.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의 김정복 대표는 “많은 이들이 창업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우리의 노력이 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항상 소통하고 가맹점의 수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프랜차이즈 가맹본사가 되겠다”며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프로그램 나도CEO의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 편은 6월 28일 수요일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