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커피머신 렌탈 전문기업 그랑디 커피(대표 유지홍)가 여름맞이 이벤트로 업소용 원두 커피머신 렌탈 시, 미니 제빙기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운 여름, 시원한 커피를 즐겨 찾는 직장인들이 많다는 점을 겨냥, 사무실 내에서도 마음껏 아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 원두커피머신은 그랑디 커피의 2017 신상품 ‘ASFO’다. 기존 제품보다 무게와 크기는 훨씬 작아졌지만, 압출비는 더욱 높아져 한층 깊고 진한 향의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상품으로 무료 제공되는 미니 제빙기는 하루 최대 12kg의 얼음을 생산할 수 있는 고급 제빙기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그랑디 커피 관계자는 “원두커피 머신 렌탈은 사무실에서 사용 빈도가 높아 크기나 디자인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됐다”며, “AFSO 제품은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랑디 커피 머신은 간편한 사용법과 고장률을 낮춘 제품을 렌탈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동세척과 분쇄, 원두량 조절 기능을 탑재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커피 머신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기계 오류 발생 시 신속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커피 머신 이전 시에는 무상 설치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원두커피 머신 무상임대 서비스도 실시한다. 한 달간 원두커피 2kg을 사용하면 일체 비용 부담이 없는 서비스로, 렌탈 등록비와 커피 머신 설치비, 보증금 등을 지불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다.

유지홍 대표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커피 한잔과 함께 일상의 스트레스를 떨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그랑디커피의 경우, 별도 로스팅 공장을 운영해 신선한 생두를 정확히 로스팅할 수 있으며, 위생에도 꼼꼼히 신경쓰고 있어 안심하고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랑드 커피 및 관련 불편사항 발생 시에는 전용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