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모바일 구매 시 10% 할인쿠폰 증정, 제휴카드 이벤트 진행

100년 전통의 독일 커피 명가 밀리타 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SUMMER COOL SALE’ 7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밀리타 코리아의 커피머신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먼저 밀리타 공식쇼핑몰 모바일을 통해 커피머신을 구입할 경우 특가판매 가격에 10% 할인쿠폰을 더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구매 방법은 스마트폰(모바일)으로 커피머신 구입을 선택한 후 모바일 전용 할인 쿠폰을 받아 주문하기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모바일 추가할인이 적용되는 커피머신은 총 6종으로 ▲카페오 솔로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솔로 앤 퍼팩트밀크(한정수량 리퍼제품) ▲카페오 파시오네 ▲카페오 바리안자 ▲카페오 바리스타 등 인기 제품들이다.

밀리타 직영판매장에서도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남 뉴코아 3층 밀리타 직영판매점에서 커피머신을 구입하면 제휴카드(신한카드, 국민카드)를 활용해 커피머신을 최대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제휴카드 추가할인은 강남 뉴코아 직영점에 한해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제휴카드 추가 할인이 가능한 제품은 ▲카페오 솔로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솔로 앤 퍼팩트밀크 ▲카페오 바리안자 ▲카페오 바리스타 등이 있으며 카페오 솔로 앤 퍼펙트 밀크 리퍼제품의 경우 2명이상 공동 구매 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카드로 구매 시 5%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특별한 가격으로 커피머신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커피머신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