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는 2017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전 세계 8개국에서 13개의 해외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짧게만 느껴지는 여름방학을 똑똑하게 잘 보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프로그램 중, 캐나다 최대의 경제도시이자 자연과 도시의 조화가 아름다운 도시, 캘거리 캠프는 최고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MBC연합캠프 대표 체험형 ESL&썸머캠프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앨버타 주에 위치한 캘거리 지역에서 진행되는 캘거리 방학영어캠프는 국제학생을 위한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Banbury Crossroads School)에서 ESL수업 및 체험학습 등으로 이루어져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오감으로 체험하는 영어를 배울 수 있게 된다.

다양한 주제와 표현 방법을 원어민 선생님께 직접 배우면서 주체적, 창의적으로 실전 영어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캐네디언 친구들과 함께하는 Fun Activity 수업에 참여함으로써 자연스러우면서도 흥미롭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안전하고 높은 수준의 선진 교육 환경을 체험하고, 캐나다 현지인 가정에서 함께하는 홈스테이 생활은 우리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며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하도록 돕는다. 또한 매주 토요일에는 캘거리의 주요 지역을 탐방하는 문화체험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캐나다에 있는 13곳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중 5곳이 밀집한 앨버타주에서 학생들은 록키산맥의 밴프, 로얄 티렐 박물관 등 역사학습의 현장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서부 시애틀 3박 4일 문화탐방으로 보잉 항공박물관, 파이크 퍼블릭 마켓, 스페이스 니들 등 미국의 교육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시애틀 투어도 준비 되어 있어 캐나다뿐 아니라 미국까지 탐방해보는 1석 2조의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다.

MBC연합캠프는 캐나다 이외에도, 미국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 필리핀 영어캠프, 싱가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영국&유럽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 사이판 영어캠프, 아이비나사 영어캠프까지 다양한 국가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인기리에 학생들의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BC연합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