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의 공식판매원인 ㈜화인어프라이언스 (대표:이상희)가 신세계 온라인 쇼핑몰에서 지멘스 식기세척기와 전기렌지 여름 특별 프로모션 할인행사를 10일(월)부터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쿠폰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식기세척기 전용세제와 프리미엄 그릇세트도 증정 받을 수 있다.

지멘스는 식기세척기 중 프리미엄 (SN25N880EU) 모델을 할인하는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으로, 신세계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100대 한정수량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인어프라이언스 관계자는 “지멘스 식기세척기 중에서 특히 프리미엄 모델의 할인 행사를 만나기 쉽지 않은데, 프리미엄 세척기 구매를 희망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입가전 식기세척기 온라인판매 1위인 지멘스 식기세척기는 차 한잔의 여유로움과 가족간의 시간을 만들어 주는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으며, 주부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제품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이 식기세척기 (SN25N880EU)는 지멘스만의 기술로 출력을 높인 iQdrive모터를 장착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장점이며 아쿠아센서를 통해 헹굼수의 탁도를 측정해 헹굼 시 사용된 물이 깨끗할 경우를 판단하여 배수시키지 않고 재사용하며 약 3~6L의 물을 절약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이번 신세계 쇼핑몰 행사에는 식기세척기뿐 아니라 지멘스 프리미엄 전기렌지 할인이 진행될 뿐만 아니라, 신세게 쇼핑몰 사이트에서 ‘지멘스 전기렌지’를 검색하면 할인이 적용된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멘스 가전의 유일한 국내 공식 수입사인 ㈜화인어프라이언스 담당자는 “더운 여름, 주부의 고생을 덜어줄 식기세척기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점점 늘고 있는 온라인 고객의 니즈를 맞춘 것”이라고 말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