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람회 모습

캐나다 교육 전문 기업 캐너스가 예비 유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캐나다유학박람회’를 다가오는 9월 23일, 24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캐나다로 유학, 어학연수, 조기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국내 학부모님 및 학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캐나다 교육에 대한 주요 정보와 캐나다 지역별 교육청 소속 교육감님과 담당 교육 직원이 참여하여 심층 개별 상담을 제공한다

캐너스의 강윤석 대표는 “인터넷에 나오는 유학정보는 한계가 있으며 해당 학교의 담당자가 직접 전하는 현지 실제 정보를 접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박람회 기간 중에 제공하는 장학금 혜택, 신청비 면제, 당일 학교 배정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고 전했다.

실제로 지난 박람회를 통하여 캐나다로 유학을 진행한 많은 학생들은 박람회 참여를 통하여 캐나다에 대한 기초 정보와 자료를 수집하는데 많은 장점이 있다고 말한다.

캐나다는 공립교육이 세계적으로 우수한 위치에 있으며 높은 교육수준으로 많은 학부모님들이 선호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2년제 컬리지 및 4년제 대학으로 입학을 하고 있다.  캐나다는 대학 졸업 후 현지 취업 및 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EE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학생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캐나다 CEPF 유학 박람회를 통하여 박람회 참가자는 사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개별 전문 1:1무료 유학 컨설팅을 진행한다. 캐나다 CPEF 유학 박람회는 캐너스가 주관한다. 행사는 9월 23일~24일 양일간 진행하며 장소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