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정부 공공부분 일자리 창출 정책으로 하반기 경찰 1500명 추가 채용 계획

정부가 최근 경찰 1,500명 추가 채용 및 5년 내 대체인력 1만 명 확보 계획을 발표했다.

종학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경찰 공무원을 꿈꿔오던 수험생들이 확대 채용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합격 전략을 제시하는 온라인 강의와 교재를 제공중이다.

이번 확대 채용 발표에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2018 경찰공무원 확대채용 전담반’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10만원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과정의 특징은 ▲2018년까지 합격시 전액환급 ▲2018년 말일까지 전 강좌 수강 ▲공시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어 과목 기초수립을 위한 ‘경찰영어 프리스쿨’ 무료인강 제공 ▲최종 합격까지 책임지는 체력 및 면접 특강 제공 등이 있다.

아울러 특별 혜택으로 내년 시험에 불합격시 수강기간 1년 추가 연장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가 응축된 학습관리 시스템인 ‘독한 에듀윌’도 활용이 가능하다. ‘독한 에듀윌’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고, 수험생의 생활습관이 해이해지지 않도록 꾸준히 자극을 주고 경쟁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교재 시리즈도 출간중이다. 기본서 7종과 문제집 5종, 모의고사 5종 등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독학 수험생들도 충분한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 9월에 시행 예정인 경찰 2차 필기시험에 대비중이라면 <에듀윌 경찰공무원 파이널 합격모의고사>로 마무리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교재는 수험생들이 출제 감을 잡을 수 있도록 모의고사 14회분을 제공하며, 특히 3단계 시간 분배 스킬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완벽한 시간관리와 효율적인 정답 및 해설 확인, 신속한 복습을 할 수 있도록 마무리 학습에 최적화 되어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