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로레알파리 뮤즈로 발탁된 '장문복'

108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글로벌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찰랑거리며 윤기나는 머릿결로 많은 인기를 얻은 래퍼 장문복을 뮤즈로 발탁했다. 장문복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인 로레알파리의 첫 국내 헤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장문복의 첫 모델 활동은 로레알파리의 밀리언 셀러인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TR5 헤어팩)’의 대표 얼굴로 시작한다.

TR5 헤어팩은 1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는 손상된 모발 사이사이에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채워 넣어 거친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특히 끊어짐과 건조함, 푸석거림, 윤기 없음, 갈라짐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줘 헤어 케어 제품으로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에 출연하는 동안 찰랑거리는 긴 머리를 고수했던 장문복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촬영을 진행했던 광고 촬영 관계자는 장문복의 모델 프로필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설명했는데, “프로그램에서 꿈을 향한 열정을 보여주었던 장문복은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며 "촬영 내내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하며 촬영 중에도 기발한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내 관계자들 모두가 감탄 했다”고 전했다.

로레알파리의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은 전국 드럭 스토어와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가능하다. 한편 장문복이 등장하는 로레알파리의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영상은 7월 11일부터 알렛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