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는 우리나라 사교육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과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언어 습득이 빠른 어린 시절부터 영어를 교육해야 한다는 말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영어유치원, 외국어학원에 힘쓰고 있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어 어학 능력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국가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계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국가는 타 영어권 국가에 비해 비용이 저렴한 필리핀이다.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은 여름방학을 맞아 어학원 별 선착순 등록 최대 6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 지역의 어학원과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필통유학’은 주니어 과정, 필리핀 가족연수 혹은 가족캠프 등의 다양한 과정을 제공하고 일반 유학원에서 듣지 못하는 객관적인 어학원 분석 및 설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프로모션 대상 어학원은 CIA어학원, MDL어학원, CIA어학원, CG어학원, AELC어학원, TALK어학원, BECI어학원, JIC어학원, CPI어학원, CG어학원, PINES어학원, SME어학원, EnglishFella어학원, CPILS어학원, BOC어학원, CNS2어학원, EV어학원, CIJ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HELP어학원 등으로 세부, 바기오, 클락, 마닐라, 일로일로 등 필리핀 전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학비 최저가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을 100% 보상하고 있다.”며 “다양한 지역의 어학원 중 자신의 영어실력 및 성향에 맞는 필리핀 어학연수를 진행할 수 있어 어학연수 기간 동안 큰 효과를 보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각자의 목표에 맞게 어학연수 프로그램의 특징을 이해하고 어학연수를 계획해야 하고, 1:1 오리엔테이션 서비스, 전 항공사 최저가 항공권 검색 및 발권대행서비스, 안심학비송금제도 등 유학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필통유학’ 프로모션 및 상담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일 상담 후 등록 시에는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