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새싹 푸드 브랜드 ‘순수람’은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한 번에 책임진다는 취지를 가지고 ‘홍삼 카레’를 출시했다. 홍삼 카레는 출시 직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그 이유는 국내 인기 카레 전문점인 ‘카레 팩토리’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카레 맛을 가정에서 고스란히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카레팩토리는 순수람의 자회사인 영농조합법인 ‘애농’에서 세컨 프랜차이즈로 운영하는 카레 전문점으로, 화학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강황 카레에 유기농 채소와 천연 조미료만을 사용해 오랜 시간 특수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쳐 특유의 맛을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카레팩토리 관계자는 “무더위로 영양소 섭취의 불균형이 초래될 수 있는 여름철 별미로 인도 커리나 일본식 카레, 인스턴트 카레 등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영양소와 맛을 지닌 카레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홍삼 카레를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점점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순수람에서 출시한 홍삼 카레는 카레팩토리의 메인 카레를 기초로 하여 만든 제품으로 애농에서 직접 기른 유채 새싹, 클로버 새싹, 비트 어린 잎 등 각종 새싹 7가지와 30여 가지의 유기농 채소, 홍삼 추출액 7%가 들어갔다. 또한 즉석밥과 함께 먹기 편한 조리법이라 3분 카레처럼 간단히 데우기만 하면 된다. 더불어, 홍삼 성분이 배재된 건강한 카레를 먹고 싶다면 ‘채담 카레’를 선택하면 된다.

카레 전문점 ‘카레팩토리’만의 고급스럽고 깊은 카레 맛을 집에서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순수람의 홍삼 카레는 순수람 공식 홈페이지와 맛꾼푸드 스토어팜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