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의 예산에 맞춰 구성할 수 있어 효율적인 결혼 준비 가능

㈜웨덱스웨딩은 오는 29(토), 30일(일) 양일에 걸쳐 국내 초대형 코엑스 웨딩박람회인 ‘제48회 웨덱스코리아’를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991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초 웨딩전시회 ‘웨덱스코리아’는 국내 최고 전통을 자랑하는 결혼박람회다. 서울 코엑스에서 일년에 단 2번 개최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스드메 브랜드 구성으로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가 직접 '완전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웨딩플래너의 컨설팅 수수료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나만의 스드메 패키지 DIY'를 구성할 수 있다.

웨딩업체 대표 및 담당자, 웨덱스코리아의 웨딩MD가 2중으로 케어하기 때문에 웨딩플래너가 없어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웨덱스코리아에 참가하는 모든 웨딩 업체는 웨덱스웨딩의 100% 품질보증제도에 가입돼 있고, 70가지 결혼 진행 매뉴얼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

국내 웨딩홀들과 직접 상담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웨딩홀 무료 섭외 신청 시 원하는 웨딩홀 섭외리스트를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웨딩홀 대관료 무료, 최대 500만 원 할인, 축의금 증정 등의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돼 있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웨덱스코리아는 국내 웨딩산업을 선도하는 웨딩전시회”라며 “최고 전통, 최대 규모라는 명성에 걸맞게 스드메, 본식,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 피부관리, 허니문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웨딩상품을 한 눈에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이다”고 전했다.

한편,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 무료참관은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