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가 더블 아기지퍼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사전 예약 딜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딜은 20일부터 25일까지 마더케이 공식 쇼핑몰 마더케이몰에서 단독으로 열리며, 정상가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본 품과 동일한 더블 지퍼백 M 사이즈를 추가 증정한다.

더블 아기 지퍼백은 기존 유해균에 대한 항균력과 공간 활용도를 높인 스탠드형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되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 한 것이 특징이다.

두 줄 지퍼 처리로 높아진 밀폐력은 아기 옷·젖꼭지 등 아기용품을 완벽하게 밀봉해 미세먼지 등의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오염되지 않도록 보호해 주며, 또한 손으로 가볍게만 잠궈도 덜 여며진 부분 없이 완벽 잠금 되도록 제품력을 높였다.

또한, 마더케이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아이콘 디자인과 컬러로 원단과 패키지 모두 새로운 느낌을 살렸다. 지퍼백에 마더케이의 ‘K 로고’를 형상화한 심볼 아이콘과 화이트·버건디·민트 등 사이즈 별 트렌디한 컬러를 사용,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지퍼백으로 탈바꿈 했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2010년 마더케이가 아기 용품 전용 지퍼백의 개념을 처음 제시한 이후 지퍼백이 점차 출산준비물 및 육아 용품으로 보편화 됐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더블 아기 지퍼백’은 기존 지퍼백의 불편함을 보완한 아기 지퍼백의 완성형이라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마더케이 더블 아기 지퍼백은 8월 정식 출시되며, Small부터 XL 사이즈까지 모두 마더케이몰 및 위메프·티몬·신세계 몰 등의 온라인 몰에서 만날 볼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