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기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오는 22~23일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제 27회 듀오웨딩페어’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듀오웨딩페어는 예비 부부의 결혼 준비를 돕는 웨딩박람회다. 웨딩홀부터 허니문까지 모든 결혼 상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 전시하고 있으며, 웨딩플래너 상담만으로도 결혼 준비를 손쉽게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듀오웨드 웨딩박람회에서는 1000여개 웨딩 전문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듀오웨드는 ‘추천 웨딩패키지 특가전’을 마련해 최대 15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스타일별로 구성해, ‘마스터피스 패키지’, ‘데이트스냅 패키지’, ‘트렌디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천 웨딩패키지 특가전은 박람회 기간 중에만 이용할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는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를 비롯해 수입 명품, 국내 인기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가 한 자리에 전시된다. 도비실크 보트넥 머메이드, 하트넥 벨라인, 긴팔 레이스 슬림라인, 숄더 시스루 벨라인 등 라인별 인기드레스도 살펴볼 수 있다. 드레스 계약 시 신상드레스는 최대 100만원이 할인되며, 미니드레스 추가 서비스, 리허설 드레스 화이트 컬러 업그레이드 특전이 주어진다.

웨딩홀 특가전도 진행한다. 듀오웨드가 개발한 웨딩홀 검색포털 ‘텐웨딩홀’에서 예비부부의 예산과 일정에 맞춰 인기 웨딩홀을 선별해 추천한다. 텐웨딩홀을 통해 계약할 시 예식비는 최대 1,0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듀오웨드는 계약 선물로 일부 인기 웨딩홀 무료 시식권 및 투어 서비스,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상담만 받아도 한정판 웨딩 쥬얼리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허니문과 혼수 할인서비스도 구비돼 있다. 낭만적인 허니문 혜택으로 하와이, 유럽, 몰디브, 발리 등 베스트 여행지 할인 혜택과 허니문 스냅 서비스가 제공된다. 혼수는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예물, 예복, 한복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색적인 웨딩 스타일링 체험 이벤트도 시행된다. 스튜디오 리허설 촬영, 드레스 피팅, 메이크업 시연, 턱시도 피팅 등 생소하고 복잡한 결혼 준비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 과정을 거쳐 무료 체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박람회 참가고객 전원에게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드롱기 가전, 헤라 루즈홀릭 립스틱, 듀피엘 마스크팩, 커피 쿠폰, 다이어리 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예비부부 중 20 커플을 선발해  배우 김태희가 모델인 것으로 알려진 화장품 셀트리온 스킨큐어 셀큐어 듀오비타펩 신부케어 패키지를 제공한다.

당일 웨딩 풀패키지 계약 고객에겐 35만원 상당의 폐백세트를 무료로 공급한다. 아크릴 우드액자 4종, 웨딩슈즈, 소형가전 중 선택해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웨딩 혼수 코너에서는 상담만 해도 이솝 젯 셋 키트 또는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을 선물로 제공해 예비 부부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듀오웨드 이경운 센터장은 “이번 하계 정기 대규모 웨딩페어는 개성과 실속을 추구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만족스러운 결혼준비 방안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며 “다수의 전문 웨딩플래너와 다채로운 상품, 실질적인 혜택이 준비돼 있는 만큼, 이번 웨딩페어에 많은 이들이 참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한편, 듀오 웨딩 박람회는 사전 예약제를 기반으로 쾌적하고 품격 있는 관람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제 27회 듀오웨딩페어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