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흥행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RPG '여황제'의 신규 서버 '섬서'가 25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고의 권력자 여황제와 그를 둘러싼 권력의 암투를 전개하는 웹 게임 '여황제'는 오픈 2주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적극적인 운영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여황제는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웹게임과 다른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한다. '측천무후'를 주인공으로 역사와 판타지를 넘나드는 장대한 스토리라인을 중심으로 퀘스트를 제공하며,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로 콘솔게임 수준의 타격감을 구현해냈다.

또한 다양한 던전과 보스몬스터를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특히 인기 솔로가수 청하가 직접 게임에 등장하는 등 게임 내에서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를 볼 수 있는 '미인' 시스템은 여황제만의 특징이다.

이번 신규 서버 '섬서'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신만의 팁을 공유하고 봉약정석, 황금 용광로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지피지기 백전백승 이벤트도 진행하며, 매일 공식 홈페이지에 출석만 해도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7월 출석 이벤트까지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독창적인 컨텐츠인 ‘미녀’ 시스템을 강조하기 위해 걸 그룹 I.O.I 출신, 신곡 ‘Why don’t you know’를 통해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른 솔로가수 ‘청하’를 모델로 발탁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하’의 각종 화보를 감상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