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을 위해 보다 고스펙을 요구하는 경쟁사회가 도래되면서 어학연수나 유학 이력은 어느새 필수조건이 되었다. 많은 영어권 국가들 중 필리핀은 저렴한 비용으로 어학연수 및 가족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인기이다.

이에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은 무료 어학연수 상담 및 최저가 학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통유학’은 상담을 통해 객관적으로 어학원을 분석하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업체를 선별해주고 있다. 이러한 객관적 분석과 필통유학이 다양한 어학원과 계약이 체결되어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국내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들 중 시장 점유율 15% 이상을 유지하는 ‘필통유학’ 프로모션은 학비가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을 100% 보상하고 있으며, 안전한 어학연수를 위해 학생에게 학비를 받으면 당일 송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학생들의 학비 안심 보호가 철저하게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학비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어학원은 시필스어학원, CNS2어학원, 베씨어학원, MDL어학원, 파인스어학원, AELC어학원, BOC어학원, SME어학원, 잉글리쉬펠라, CIJ어학원, CG어학원, EV어학원, JIC어학원, CIA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헬프어학원, 토크어학원 등이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다수의 어학원이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하반기를 맞이하여 필리핀 세부, 바기오 등 전지역 어학원 등록자를 대상으로 하며 당일 상담 후 등록 시에는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이들은 믿을 수 있는 유학원의 도움을 받아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인 어학 실력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다.”고 조언했다. 한편, 필리핀 어학연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필통유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