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에서는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한 LG 퓨리케어 정수기에 대하여 렌탈료 6개월 렌탈료 무료와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추가로 인견 쿨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 3개월 동안 1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에너지 위너상은 고효율 인버터 콤프레서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탑재하여 전력 소모량을 낮추는데 성공한 바를 인정 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직수정수기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렌탈료 6개월 무료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에 해당하는 모델은 냉온정수기 WD501AP(샤이니 로즈), WD501AW(화이트), WD501AS(실버), WD501AT(샤이니 유니버스)와 WD502AP/W/S제품과 냉정수기 WD301AP/W/S, WD302AP/W/S 제품이 있다. 해당 모델들에 대한 렌탈료 무료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정수 전용인 WD102AW 제품에 대해서는 렌탈료 2개월 무료 행사가 진행 중이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은 6단계 토탈 케어 시스템을 적용하여 큰 먼지, 황사&초미세먼지, 알러지 유발물질, 생활냄새,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스모그 원인물질 제거를 시행하고 있다.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은 AS281DRWT(28평형)과 AS181DRWT(18평형)과 AS161DRWT(16평형) 총 세 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었으며, 가장 많이 판매되는 공기청정기1순위는 18평형 제품과 28평형 제품으로, 현재 렌탈료 1개 면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렌탈과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 제품을 신규로 가입 시 월 렌탈료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도 함께 증정된다.

아울러 제휴카드 이용 시 월 1만원에서 최대 2만원에 대한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LG전자라서 즐거운 우리카드와 신한 렌탈 愛 Shane카드, LG베스트샵 플러스 하나카드가 이에 해당하는 제휴카드다.

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 관계자는 “홈쇼핑LG정수기렌탈, 정수기렌탈가격, 엘지정수기렌탈가격비교, 공기청정기추천 등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지만, 업체 선정 시 사업자 번호와 이용자 후기 등을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에서는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여 1:1 상담과 렌탈 신청을 돕고 있으며, 사은품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그 외에도 무더운 여름 시원한 보낼 수 있도록 특별 추가 사은품인 인견쿨매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 또는 ‘엘지전자 홈케어 본사직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