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크리닝 전문 대행업체로 청소스토리는 전국 체인망을 구축하여 거주청소 부터 사무실 바닥청소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청소업체의 과대광고로 인한 피해사례가 많은 요즘, 청소스토리는 청소후기와 관련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청소스토리는 실시간 상담과 청소비용 계산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 홈크리닝, 거주청소부터 새집증후군 청소까지 거의 대부분의 청소를 진행할 수 있으며 고급 장비와 본사 직영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청소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학원청소는 물론 건물청소 준공청소에 이르기까지 전문가들이 투입되어 맞춤형 청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청소스토리 관계자는 "청소교육을 수려한 전문가를 배정하여, 거주청소, 새집증후군홈크리닝 서비스를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해 드리고 있다"며 청소스토리를 통해 건강한 우리집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는 말을 덧붙였다.

청소스토리는 보다 품격있는 거주청소 새집증후군 홈크리닝 서비스를 제공하여 청소 대행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청소비용계산기는 청소스토리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서비스로, 청소비용을 궁금해 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직접 계산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청소스토리 관계자는 "청소비용 견적을 묻는 분들이 직접 비용을 계산함으로써 비용 책정의 합리성과 투명함을 깨달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청소비용 계산기를 통해 청소스토리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이 청소스토리에 신뢰를 가졌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